제주도여행2🍀

2020. 3. 20. 15:46힐링여행

이어서 제주도 여행~ ㅎㅎ 가보고 싶었던 곳이 많았으나 생각보다 못갔던 기억이.. 비가 너무 많이 왔었다😭☔️

사슴 발견 오모나~~ 어쩜 눈이 초롱초롱 나 보고 있는거 맞니?😍
ㅎㅎ 너무 귀엽다~~😄
비가오는 날씨였지만, 맛난 음식을 먹으로 고고
회~~👍
이집에 음식 정말 맛있었다.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서 삭사 하시면 정말 후회 하지 않으실거 같다. 입맛 까다로운 엄마도 맛있다셨으니.. ㅎㅎ
차를 타고 지나가다 저 멀리서 🌞
우리의 숙소 신화월드중국인들도 많았던 숙소가 괜찮았다. 약간 중국풍 느낌 ㅎㅎ
우도~~ 꼭 다시 가리라. 그런데 목이 따가웠다 바닷가에서 건조하고 습한 날씨여서 그랬나...😷
정말 투명하고 맑았던 바다 부산에 살지만 이런바다 첨 본다..우도에 간 날씨는 굿~~!!!